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토픽/토픽.스토리

폭스TV 뉴스에 생중계 된 UFO

by 라떼블루 2018. 3. 20.

지난 달 28일 미국 FOX6 WakeUP News 생중계 방송 중에 포착된 UFO가 화제입니다.

이는 폭스6 뉴스팀이 밀워키 시내 타워 카메라 중 하나에서 밀워키 시내 상공을 날아다니는 이상한 물체들을 발견하고 이를 생방송 화면으로 내보내게 된 것입니다.

 

 

이 소식은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온라인 상에서 큰 반응을 일으키며 확산되었고 이에 대한 문의가 방송국에 쇄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대해 후속 취재까지 한 폭스TV는 밀워키 상공의 미확인 비행물체가 UFO가 아니라고 밝히게 됩니다.

 

그런데 황당하게도 폭스티비가 밝힌 UFO의 정체는 다름아닌 갈매기였다는 것인데..

이 방송국의 기자인 에이미 듀폰 기자는 그 당시 자신이 시내에 있었다는 알리바이(?)까지 제시하면서 그 비행물체들의 정체는 바로 법원 상공을 날아다니던 갈매기 무리였다는 것입니다.

  


그는 카메라 녹화 지연으로 인해 갈매기 비행 잔상이 발생하여 마치 UFO가 날아다니는듯한 착시현상을 불러일으켰다는 논리였습니다만,,

이를 목격했거나 당시 화면을 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주장에 큰 의문을 제기하며 그 물체들은 새가 날아다니는 모습과 확연한 차이가 있어 듀폰 기자의 말은 터무니없는 기만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의 음모론도 제기되고 있죠)

  

갈매기로 보기에는 비행 모습이 매우 불규칙하고 빛을 내뿜는 등.. 속도와 반경, 마치 별이 쏟아져 내리는듯한 장면들은 도저히 새가 날아다니는 모습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대다수 네티즌들의 반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UFO라고 단정할 수도 없지만, 갈매기라고 하는 것은 더욱 황당하게 보입니다.

자신들이 관심을 증폭시키고 어설프게 해명하는 폭스티비의 행동 역시 선뜻 이해가 되질 않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