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만 지불하면 소원을 이루어주는 가게의 여주인 '이치하라 유코'
애니메이션 XXX홀릭에 등장하는 그녀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미녀 점주이면서도 때로는 오싹함을 느끼게 할 만큼 어둡고 진지한 일면을 감추고 있다.
현세에 벌어지는 비일상적이고 괴이한 일들에 대한 인과관계를 꿰뚫고 있고, 또 다른 세계의 신령과 요마들과도 소통이 가능한 요코는..
이 세상 모든 일에는 우연이라는 것은 없으며 세계의 경계를 초월한 원인과 결과에 대해 알고 있는 신비로운 여인이다.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들의 방문을 필연이라고 말하는 유코는 요괴들을 볼 수 있는 주인공 와타누키의 과거를 알고 있으며, 그가 감춰진 운명을 향해 나아가는 것을 은연중에 돕고 있다.
이러한 일면과 어울리지 않게 이치하라 유코는,,
엄청난 대식가이자 자타공인 주당이며, 특촬물을 좋아하여 해당 카페에도 가입하는 등의 오타쿠적인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캐릭터 자체가 지니고 있는 아름답고도 섹시한 여성의 이미지와 판타지를 연상하게 하는 신비롭고도 오컬트적인 분위기가 요코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쓰르라미 울적에, 히나미자와 증후군
쓰르라미울적에는 좀 오래된 애니메이션이기는 하지만, 히나미자와라는 특정 지역에서만 발병되는 잔인한 풍토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한때 큰 반향과 인기를 끌었던 작품입니다. 실제로
grand-bleu.tistory.com
애니 워킹, 다카나시家의 겁나는 시스터들
애니메이션 워킹의 주인공 다카나시 소타에게는 한 명의 막내 여동생을 제외하고도 세 명의 누나가 더 있습니다.소타가 작고 귀여운 것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이유가 바로 이 왈패 시스터들 때
grand-bleu.tistory.com
댓글